오공도 다운로드

février 5, 2020 7:02

– 사이드 노트 – 당신은 몇 lvl 42 몹을 싸울 수있는 경우 솔로 를 할 수 있습니다, ~ 15k hp 각각, 오공은 몇 안타 후 패배했다. 오랜 세월 동안 오공은 부당한 선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고 동부 대륙 전체에 문제를 일으킵니다. 오공은 행동을 자랑스러워하지 않습니다. 수년에 걸쳐 오공은 모든 패배, 많은 위대한 전사에 도전한다. 그런 다음 생각할 수없는 일이 발생합니다. 홍이라는 남자는 오공이 작은 바이페달 생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바꾼다. 어스브레이커 홍은 `가디언`이었다. 그는 오공에 도전하고, 오공은 잃는다! 오공은 지구 파괴자에 대한 많은 존경을 얻는다. 오공은 강한 사람의 깊은 말을 생각하고 장난을 멈춥니다. 오공은 지혜를 얻고 사람으로 성장하는 많은 세기의 혜택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오공은 항상 인간을 그렇게 배려하지는 않는다.

오래 전, 오공 청소년에서, 오공은 싸움과 장난만믿습니다. 오공 은 항상 세계에 힘을 증명하고자하는 싸움과 기차. 오공은 패배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그는 매우 명확한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노란색과 빨간색 공격은 느리고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의 빨간 AoE에 잡힐 경우, 그것은 피해를 많이 않습니다 lv40 주위 있다면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 [F12} 메뉴를 사용하여 « 활 » 명령을 선택하거나 오공 불멸의 앞에 « /활 »을 입력하면 신들이 결코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오공을 처벌할 수 있습니다. 수세기가 지나고, 가족과 친구들은 늙어가고 죽지만, 오공은 변하지 않습니다. 오공은 슬프고 외로워진다. 오공은 대지의 왕국에 대한 자신의 운명과 책임을 생각한다. 많은 생각을 한 후, 오공은 심유 부족을 새로운 시대로 이끌기로 결심합니다! 오공은 자신의 철학을 신이라고 생각하는 시뮤 사람들에게 가르친다. 더 많은 세기가 온다. 그러자 수호자인 익산운이 도착해 오공의 도움을 청한다.

lksanun은 `큰 어둠이 가사치. 홍의 학생은 치가 필요합니다!` 오공은 과거를 잊지 마세요. 학생의 요구가 사실이라면, 오공은 요청을 거부 할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높은 수준의 암살자이며 이 던전을 솔로로 만들고 싶다면, 오공의 클론에 마지막 타격을 입히기 전에 은신을 해제하거나, 오공이 내려오면 체력이 완전히 회복됩니다. 어느 날, 오공은 오공의 위를 인식하는 하늘조차도 너무 강해졌습니다. 천국의 현자들은 `오공이 너무 강해서, 왜 모두를 위한 더 나은 세상을 세우는 데 직접적인 에너지가 없는가?` 하고 말합니다. 오공은 자기 생각 때문에, 이것을 많이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공을 위해 그런 추구는 무엇인가? 이것이 어떻게 오공을 더 강하게 만드는가?` 하지만 현인들은 오공을 신성한 영역으로 초대하며, 어떤 사람에게도 희귀한 특권을 누비게 됩니다. 오공 강한,하지만 신들의 분노를 선동하지 감히.

그래서 오공이 가서 현자들과 이야기하십시오. 결국, 그는 그들에게 작은 마음을 지불합니다. 현지는 오공을 어떻게 도와주는지 알 수 없다. 소위 `현자`라고 불리는 오공은 그들을 멍청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오공이 지구 영역으로 돌아오기 전에. 오공은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한다. 용서할 수 없는 무언가. 오공은 불멸의 큰 나무에서 복숭아를 먹는다. 불멸의 열매는 깨달음을 추구하는 셀 수 없이 많은 세월을 보내는 현자들을 위해 마련된 선물이었습니다.

필멸의 인간이 맛있는 신과일을 섭취하는 것은 희생이라고 생각되었다. 신들은 화가! 신들은 힘을 사용하여 오공을 죽게 한다. 계획의 한 가지 문제: 오공은 이제 필멸의 심판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오공이 다시 살아나고 있다. 이 하늘에서 현인을 놀라게하지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오공은 체력의 25%를 잃을 때마다 마법의 구름을 생성하고 무적 상태가 되면서 날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