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m 다운로드

février 6, 2020 5:18

좋아하는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하세요. 다운로드 한 후, 설치하고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주요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이 이며 그것은 온라인 WebM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세 가지 방법을 알려줍니다.: 1>비디오 위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2> 비디오 URL을 복사하여 주소 표시줄에 붙여넣습니다. 3> 비디오 URL을 프로그램으로 드래그하여 다운로드 목록에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하여 사파리, 파이어 폭스 또는 크롬에서 재생하려는 비디오를 찾습니다. 그런 다음 비디오를 캡처하고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하는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다운로드합니다. 온라인 WebM 비디오를 잡아 권장 도구는 iTube HD 비디오 다운로더 (macOS와 완전히 호환 10.14 모하비와 윈도우 10). 그것으로, 당신은 한 번의 클릭으로 WebM 영화를 다운로드하고 어디서나 재생할 수 있도록 인기있는 비디오 / 오디오 형식으로 WebM 비디오를 변환 할 수 있습니다. .zip 아카이브에는 WebM DirectShow 필터의 전체 소스와 유틸리티 프로그램 playwebm.exe 및 makewebm.exe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TXT. 최신 WebM 다이렉트쇼 .zip 아카이브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 파일 이름은 로컬 디스크에 아카이브 추출과 유사합니다. Windows 설치 프로그램 install_webmdshow.exe를 찾아 실행(두 번 클릭)하고 프롬프트를 따릅니다. WebM 사용자 커뮤니티의 도움을 받으려면 웹 토론 메일 링리스트를 따르십시오. WebM 파일에는 Vorbis 오디오가 포함되어 있지만 Windows는 현재 Vorbis를 기본적으로 지원하지 않습니다. 쉬운 수정은 Xiph 재단에서 제공하는 DirectShow 필터 세트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Xiph.org 방법 1에서 다운로드: 비디오 위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쉽고, 좋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옵션을 포함하고이 모든 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동안 당신은 설치 과정이 매우 간단하고 프로그램 설치 프로그램의 관점에서 표준 위의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회사에 또 다른 특권은 세심한 지원이있다.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이 프로그램을 웹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WebM은 HMTL5 비디오와 함께 사용되는 개방형 비디오, 로열티 프리 압축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이 비디오 파일 형식의 생성은 미국의 검색 엔진 거대 구글에 의해 후원되었다, 시스템의 초기 개발은 Matroska의 노력을 통해 달성되었지만, Xiph, 및 On2. YTOffline 오프라인 보기에 대 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 고 싶을 때 최고의 선택 이어야 한다. 우리의 웹 사이트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0 % 안전,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이 다운로드 할 수있는 YouTube 동영상의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