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다운로드

février 6, 2020 6:50

시각적 개체 추가: 개별 주제에 색상, 아이콘 및 이미지를 추가하여 맵을 보강합니다. MindMeister와 같은 마인드 맵핑 소프트웨어는 비디오를 임베드하거나 메모와 주석을 추가하거나 PDF 또는 스프레드시트와 같은 전체 파일을 첨부할 수 있도록 하여 이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립니다. 가운데에서 시작: 마인드 맵을 만들려면 빈 종이 또는 디지털 캔버스 중앙에 맵의 주제를 쓰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주제는 단일 키워드, 이미지, 질문 또는 해결하려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마인드맵은 색상및 이미지와 같은 여러 메모리 트리거를 사용합니다. 이들은 당신의 두뇌가 순수한 텍스트보다 암기하고 기억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또한 마인드 맵을 사용하면 새로운 정보를 기존 지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작가 및 마케팅 전문가는 마인드 맵을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고 생각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맵을 사용하여 프로젝트 계획을 설명하고, 비즈니스 전략을 만들고, 이벤트를 계획하는 등의 등 다양한 것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인드 맵으로 계획하는 것은 간단하고 시각적이며 일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누구나 마인드 맵을 사용하여 창의력을 발휘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를 시각화하고, 생각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FreeMind는 내가 학부 및 대학원을 통해 얻을 수 있게했다! 매우 유연하고 상세한 노트 필기, 논문 을 구성하고 별의 윤곽을 만들기위한 탁월한 놀라운에 적합합니다. 비주얼 사고와 상당히 흩어져 개인으로, 프리 마인드 마인드 맵에 « 내 머리를 비우기 »에 의해, 연결되지 않은 아이디어의 내 흐름은 궁극적으로 선형 의미가있는 방식으로 재구성 될 수 있습니다. 놀라워요.

그것은 필수불가결합니다. 또한: 기술 지원 은 환상적 이었을 때 나는 snafus 를 발생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의 의제를 준비하고 배포하고, 빠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회의 록을 작성하고, 하나의 마인드 맵 내에서 실행 가능한 작업을 할당합니다. 마인드맵은 개별 아이디어와 개념 간의 관계를 전달하는 정보의 그래픽 표현입니다. 피사체가 아무리 복잡하거나 광범위하더라도 마인드 맵은 혼란을 불러일으키고 `더 큰 그림`을 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컨설턴트와 고문은 마인드 맵을 효과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및 프레젠테이션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슬라이드에서 텍스트를 적어 두는 것에 비해, 마음 매핑은 학습 과정이 학생들에게 더 의미 있고 기억에 남는합니다. » 이 도구와 아이디어에 대해 많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것은 만드는 좋은 도구입니다, 적은 시간에, 일부 정보 연결 트리.

그것은 매우 직관적이지 않으며 일부 워크 플로우 속도가 느려집니다. 더 단순하고 워크플로우가 필요합니다. – 새로운 * 새 탭이 아닌 새로운 탭을 만든다 – 어쨌든 (없음 [X] , 왼쪽 클릭 옵션 없음) 프로젝트에서 탭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노드 열기 편집기와 때로는 오픈 하위 노드를 두 번 클릭 – 노드 크기는 내부 텍스트의 크기를 조정하지 않습니다, 노드 크기에 자동 맞춤 없음 – 아이콘이 불량해 보이는 아이콘 – 아이콘에 너무 많은 초점을 맞추기 – 스크롤 창의 두 번째 도구 모음, 두 번째 행이 아닌 – 두 번째 도구 막대가 아이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프로젝트의 축소는 편집기에서도 텍스트를 줄입니다 – 노드의 확대 및 포커스 해제 – 차트 / 테이블은 별도의 크기 가 아닙니다. , 필요한 몇 가지 옵션, 행 당 열거, 편집 헤더 좋은 생각을 포주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