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극장판 금빛 도깨비 다운로드

février 7, 2020 1:21

엔 프레스는 소설과 쿠로즈 고스케의 만화 를 모두 허가했다. 오자키 다카하루(페르소나 5 애니메이션 -더 데이 브레이커스- 걸스 라스트 투어)가 화이트 폭스에서 애니메이션을 연출했다. 구라타 히데유키(읽기 또는 다이, 심연에서 만든, 가미추!)는 시리즈 작곡을 담당했으며, 구로다 유스케(요문간드, 나의 영웅 학계)와 함께 대본을 썼다. 나가요시 다카시(걸즈 라스트 투어 애니메이션 디렉터)가 캐릭터를 디자인했습니다. SB 크리에이티브는 2016년 2월 구모 카규의 고블린 슬레이어 다크 판타지 소설 시리즈의 첫 번째 볼륨을 발표했으며, 2016년 5월 빅 강간에서 고스케 쿠로즈(IDOLM@STER Neue Green for Dearly Stars)가 만화를 출시했습니다. 소설은 스핀 오프 소설과 만화 시리즈에 영감을했다. 애니메이션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무엇이며 고블린 슬레이어 : 고블린의 왕관에 대해 흥분하고 있습니까? 고블린 슬레이어는 명문 은등급의 소지자로서, 고블린과 관련된 모든 문제에서 모험가의 길드를 도와주면서 고블린 슬레이어를 동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사제, 높은 엘프, 드워프, 도마뱀과 함께, 장갑 전사는 국경지대의 모든 고블린이 선한 것으로 근절될 때까지 쉬지 않을 것입니다. 십대 사라(제니퍼 코넬리)는 아버지(크리스토퍼 말콤)와 계모(셸리 톰슨)에게 집 밖에 있는 동안 아기 동생 토비(토비 프루드)를 키워달라고 강요한다. 토비는 울음을 멈추지 않고, 사라는 그녀의 의붓 형제가 고블린 왕 자레스(데이비드 보위)에게 끌려가기를 바란다.

푸른 색에서 토비는 울음을 멈추고, 사라가 요람에서 그를 찾자, 그녀는 그녀의 소원이 허락되었고, 고블린 왕 자레스가 미로 의 한가운데에 있는 고블린 시에 있는 자신의 성으로 데려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사라는 회개하고 야레스에게 토비에게 돌려달라고 부탁한다. 하지만 고블린 왕은 자정 전에 동생을 구출해야 한다고 말하고, 그렇지 않으면 토비는 고블린으로 변할 것이다. 곧 사라는 겁쟁이 고블린 호글(브라이언 헨슨), 야수 루도(론 뮤크), 기사 디디무스(데이비드 쇼네시), 그의 개 암브로시우스(퍼시 에드워즈)와 팀을 이룬다. 그들은 시간에 토비를 구출 할 것인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클라우디오 카르발호가 쓴 브라질 고블린은 사나움, 교활함, 빠른 재현으로 유명하지만, 괴물중 가장 낮은 괴물이라는 명성은 그들의 위협을 간과하게 합니다. 번식을 위해 다른 종의 여성을 납치하기 위해 시골 문명을 습격, 모험가가 더 큰 현상금으로 더 보람있는 임무에 찬성 눈을 설정으로이 사악한 생물은 자신의 공격을 계속 무료입니다. 도자기 시대의 모험가로서의 첫날을 기념하기 위해, 15세의 사제들은 젊고 열정적인 신인들과 합류하여 여러 마을 여성의 실종에 책임이 있는 고블린 부족을 조사합니다. 준비되지 않았고 경험이 부족한 이 그룹은 곧 동굴을 탐험하는 동안 매복으로 인해 피할 수 없는 죽음에 직면하게 됩니다. 아무도 서 있지 않은 채, 겁에 질린 사제들은 그녀의 운명을 받아들인다. 2018년 10월 6일 일본에서 첫 방송된 애니메이션 시리즈. 스트리밍 서비스 크런치롤은 이 시리즈를 자막과 함께 방영했다. Funimation은 또한 영어 더빙으로 애니메이션을 스트리밍했습니다.

시즌 종료 12회와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팬들에게 « 고블린 슬레이어가 돌아올 것 »이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사라 (제니퍼 코넬리)는 고블린과 마법의 판타지 세계에 살고있는 십대 소녀입니다. 하지만 고블린 왕(데이비드 보위)이 의붓형제를 데려가자 그녀의 환상은 현실이 된다. 이제 그녀는 거대한 미로를 해결하고 넘어 고블린 성으로 가는 길을 만들기 위해 13 시간을 가지고있다. 길을 따라 그녀는 마지막 전투를 위해 헨슨의 환상적인 머펫 작품의 몇 가지 친구. 이 멋지게 생산마법의 환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큰 재미이다. 헨슨 (동등하게 인상적인 다크 크리스탈 떨어져 신선한) `매우 현실적인 장소와 사랑스럽고 생생한 캐릭터에 대한 자신의 상상력을 광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