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avan 다운로드

février 8, 2020 5:16

인터넷에 연결하면 하이퍼링크를 통해 선택한 웹 사이트 및 이메일로 리디렉션되는 기능을 포함하여 디렉터리에 포함된 모든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퀸즐랜드 전역에서 캐러밴과 캠핑을 할 때 참조할 수 있는 포괄적인 도구로 여행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다운로드 할부 계획을 통해 티켓 비용을 세 가지 간편결제로 분할합니다. 아래에서 `할부 플랜` 옵션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페스티벌 아레나, 바위와 금속의 영적 고향입장. 모든 무대, 음식 가판대 및 다양한 명소에 대한 액세스가 아직 발표될 예정입니다. 다운로드를 즐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캠핑카, 캐러밴 또는 트레일러 텐트와 함께하는 것이며 운이 좋으면 캠핑 티켓이 필요합니다. 사전 예약 텐트, 캠핑카, 코치 등 – 우리는 당신이 다운로드 2020 최고의 해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있다. 퀸즐랜드와 주간 고속도로에는 여러 개의 아울렛이 있습니다. 이 아울렛에는 캐러밴 공원, 캐러밴 및 캠핑카 대리점, 고용 회사, 관광 사업 및 방문자 정보 센터가 포함됩니다.

다운로드 페스티벌 이용 약관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참고: 이 이벤트의 경우 1인당 및 신용카드 당 6장의 티켓 한도가 있습니다. . 항공권을 구매하기 전에 이용 약관을 읽어보십시오. 화재, 스토브(가스 스토브 포함), 휴대용 난방 또는 이와 유사한 장비, 주전자, 냉장고, 헤어 드라이어 또는 기타 고전력 집약적 장비. 텐트당 도착 시 £100의 파손 보증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이 금액은 저희 팀이 텐트에서 파손된 경우 를 조사한 후 출발 시 환불됩니다. 도착 시 텐트에 결함이나 손상이 발견되면 즉시 팀원에게 알려주시거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손상이 £100 이상인 경우 통보를 받고 그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피치당 1장의 보충 티켓이 필요하지만, 경기장에 머무는 모든 사람은 주말 캠핑 티켓이 필요합니다. 게시된 항공권 한도를 준수하십시오. 항공권 한도를 초과하는 사람은 티켓 마스터의 재량에 따라 사전 통보 없이 주문 및 항공권의 전부 또는 전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동일한 이름, 이메일 주소, 청구지 주소, 신용 카드 번호 또는 기타 정보와 관련된 주문이 포함됩니다. 이 발행물의 애니메이션 버전은 iTunes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많은 콘센트 중 하나에서 디렉토리를 소스 할 수없는 경우, 하드 카피를수신하고자하는 경우 첨부 된 스탬프 자기 주소 A4 크기의 봉투를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5.00 우송비 첨부: 이 이벤트는 다운로드 페스티벌과 제휴하지 않습니다. 보충 티켓은 캠퍼 밴, 캐러밴 또는 트레일러 텐트 사이트 내에서 9m x 7m의 자신의 피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현장에서 유리를 반입할 수 없습니다. 알코올은 개인적인 소비를 위한 것입니다. 18+ 만, 신분증 검사는 입국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미만으로 발견 18 알코올 몰수해야합니다. 불법 약물의 소비는 사이트의 모든 부분에서 금지됩니다, 소지에서 발견되는 경우 당신은 즉시 사이트를 떠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행사 도착 시 면제에 서명해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글램핑 마을에 머무르는 이용 약관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당신이 도착하기 전에이 면제의 사본을보고 싶은 경우에 [email protected]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