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www 파일 다운로드

février 5, 2020 1:04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하면 개발자가 Firebase에서 제공하고 관리하는 Google 클라우드 스토리지 버킷에서 파일을 빠르고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etFileAsync() 메서드는 로컬 장치에 직접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사용자가 오프라인 상태에서 파일에 액세스하거나 다른 앱에서 파일을 공유하려는 경우 이 를 사용합니다. 클라우드 저장소에 저장된 파일에 대한 메타데이터를 얻고 업데이트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여기에 unity3d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좋은 예를 발견했다. 이 플러그인 쉬운 다운로더 및 업 로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류가 다운로드에 발생할 수있는 이유의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기존파일을 포함, 또는 사용자가 원하는 파일에 액세스 할 수있는 권한이 없는. 오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서의 오류 처리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다운로드 한 파일은 내부에 폴더가 들어있는 .zip 아카이브와 축소판 그림 (사용자가 Save() 메서드라고 할 때 webgl 창의 스크린 샷)이라는 것을 언급하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사용자 데이터를 unity로 가져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안드로이드) 0 답변 두 번째, 일부 researces 후 나는 이것이 한 번에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가장 좋은 생각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서버의 과부하가 너무 커서 속도가 느려지거나 충돌이 발생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먼저 다운로드하려는 파일에 대한 클라우드 저장소 참조를 만듭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축소판 버튼을 클릭 할 때 결국 나는 위의 DownloadFile () 내 .zip을 다운로드 할 방법을 호출합니다? 압축을 풀고 사용자를 위해 엽니다.

그래서 WWW로 다운로드 한 파일은 향후 사용을 위해 캐시에 남아있을 것인가? 그리고 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당신이 언급 한 것처럼 파일에 다운로드 한 파일을 쓸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대단히 임 다운로드하고 WWW를 사용하여 파일을 저장하려고합니다. 이것은 창에 편집기에서 잘 작동, 아직 맥 또는 IOS를 테스트 하지 않은 하지만 그것의 안 드 로이드에서 작동 하지. com.name.app/파일 폴더에 파일이 켜지지 않습니다. 내가 여기에 뭔가를 놓치고 있습니까?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network/large-file-downloader-cross-platform-92128 다운로드HandlerScript가 미리 할당된 관리 버퍼로 작동하도록 하려면 다운로드HandlerScript의 생성자에게 바이트 배열을 공급합니다. 편집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WebClient에서 제공하는 DownloadFile 방법을 사용합니다: 내 서버에는 이미지와 txt 파일이 있는 폴더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내 리소스에서 다운로드하여 새로 만든 폴더에 배치 할 수있는 simpliest 스크립트 (C #)를 표시 할 수 있습니까? API는 DownloadHandlerTexture의 인터페이스와 유사합니다. System.Net.WebClient를 사용하여 비동기적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이 질문을 확인 주셔서 감사합니다! WebGL 앱을 만들고 있으며 페이지가 로드될 때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여기 내 코드가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파일을 다운로드하기위한 완벽한 작동합니다.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무엇을 변경해야 합니까? 어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 캐싱 클래스 참조: http://docs.unity3d.com/ScriptReference/Caching.html 파일을 검색하는 데 사용할 방법은 게임에서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Unity 2에서 C #을 사용하여 원격 양식에 파일을 업로드하면 내 getAnswerFromOutside 함수가 내 서버에서 txt 파일의 내용을 얻지 못합니다. iam은 unity3d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서버에서 다운로드하려면 파일 집합이 필요합니다. iam은 스크립팅에 C#을 사용합니다. 구글의 시간 후 나는 때문에 가난한 문서의 해결책을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누구든지 URL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한 예제 코드를 제공하고 unity3d의 특정 위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까? 메모리 누수없이 웹에서 큰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