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졸라맨 2 다운로드

février 5, 2020 3:30

세 번의 깜박임과 두 개의 줌 사이에 전투가 계속됩니다. 졸로몬과 타운은 월리를 점령하고 러닝머신으로 뛰어들어. 그런 다음 헌터는 월리에게 린다가 심한 부상을 입은 첫 번째 싸움을 반복적으로 경험하도록 강요하고, 서부는 더 나은 영웅이 되기 위해 슬픔과 상실감에 집중해야 한다고 느낀다. 하지만 배리는 해운을 찾아 자신의 우주 러닝머신에 도착한다. 배리는 이후 월리를 구하고 타임 라인에서 전임자의 적절한 장소로 타운을 반환합니다. 분노한 줌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린다와 충돌하고 죽일 수 있는 속도를 높이기 시작합니다. 월리(Wally)는 줌을 따라잡고 그를 밀어내고, 악당이 린다의 쌍둥이를 죽이기 위해 사용했던 소닉 붐속으로 빠져들게 하여 린다의 임신을 회복시키는 « 시간의 균열 »을 일으킨다. 월리줌을 잡고 러닝머신을 사용하여 현재로 돌아갑니다. 줌은 월리에 대한 그의 학대를 인식하고 타임스트림으로 미끄러지기 전에 잠시 사과한다.

그는 나중에 애슐리에게 사과하는 유령의 인물로 여겨진다. 헌터 졸로몬은 부모와 의논을 거의 하지 않는 고민스러운 관계를 가졌다. 헌터가 대학을 떠날 날, 그의 아버지(여섯 명의 어린 소녀를 살해한 연쇄 살인범)는 항복을 거부한 후 경찰에 의해 총에 맞아 어머니를 살해했다. 이 사건 이후 헌터는 범죄 정신을 이해하는 데 집착했고 대학에서 범죄학과 심리학을 공부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곧 결혼 한 그의 여자 친구 애슐리와 함께 연방 수사국 (F.B.I.)에 합류했습니다. 헌터가 실수로 애슐리의 아버지를 사망시킬 때까지 낮은 수준의 의상을 입은 범죄자를 체포하는 데 특화된 두 사람은 헌터는 자신이 쫓은 범죄자가 총을 사용할 수 없다고 잘못 생각했다. [4] 이 사건은 또한 그에게 무릎이 손상되어 지팡이를 사용하여 걷도록 강요했다. 애슐리에 의해 버려지고 F.B.I.에 의해 해고된 헌터는 키스톤 시티로 이사하여 경찰의 메타휴만 적대행위부서의 프로파일러가 되었다. 헌터는 곧 플래시(월리 웨스트)와 친구가 되어 여러 사건을 해결하는 데 통찰력이 중요했지만, 헌터는 책상 뒤에 갇혀 있는 것에 분개했다. 깊은 곳에서 두 스레드가 모두 보이면 서로 다릅니다. 이 스레드에서 나는 누군가가 이름이 A로 시작하고 E로 끝나는 사이트처럼 복사하지 않는 한 당신은 그물에 내 변환 된 게임을 찾을 수 없습니다 armv6로 변환 되는 게임을 게시합니다.

그는 항상 내 작품을 복사! 확대는 콜드 선장의 도적, 트릭스터의 개조된 도적, 그리고 탑의 세뇌된 도적 사이의 도적 전쟁을 잠입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