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st 무료 백신 다운로드

février 5, 2020 8:46

보안 회사는 일반적으로 테스트에 포함될 수 있는 권한을 지불합니다. 그 대가로, 실험실은 제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세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특정 공급업체를 포함하는 랩의 수는 중요한 척도역할을 합니다. 각각의 경우, 실험실은 테스트할 수 있을 만큼 제품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으며, 공급업체는 가격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실험실은 반드시 공급 업체의 무료 제품을 테스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공급 업체는 추가 기능프리미엄 버전을 향상, 무료 제품에 전체 보호를 팩. 절대적 으로! 사실, 난 당신이 무료로 PC를 보호하는 안전한 방법으로 Avira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Sophos 홈 무료 사용자 친화적 인, 효과적인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 보호자 통제와 최고의 무료 바이러스 백신. 큰 가족은 최대 10 명의 사용자를 허용하는 소포스 홈 프리미엄을 고려해야합니다. PC Mag는 다양한 독립적 인 테스트에서 매우 좋은 점수를 달성하고 피싱에 대한 탁월한 보호를 위해 AVG 안티 바이러스 무료를 칭찬했다. AVG의 주문형 검사는 숨겨진 맬웨어, 원치 않는 브라우저 추가 기능 및 PC 성능 문제를 검색합니다.

AVG 안티 바이러스 무료또한 당신에게 안전하게 민감한 파일을 삭제하는 무료 파일 슈레더를 제공합니다. AVG는 알려지지 않은(잠재적으로 위험한) 파일이 열리지 않도록 하고 AVG Threat Labs에 전송하여 심층 분석을 통해 0일 간의 위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악의적 인 것으로 밝혀지면 치료법이 만들어지고 귀하와 모든 AVG 사용자에게 푸시됩니다. 노 젓는 걸 무료 안티 바이러스는 노 젓는 걸 가입자가 액세스 할 수있는 기능의 일부를 제공합니다.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의 경우 매우 관대하지만 Avast / AVG는 최근 기업 고객에게 무료 사용자의 데이터를 판매하는 것이 적발되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해 심각하다면 다른 회사와 함께 하십시오. 바이러스 백신은 다른 유형의 맬웨어와 함께 스파이웨어를 제거해야 하지만 일부 제품에는 스파이웨어 보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암호화 및 웹캠 제어와 같은 기능은 일반적으로 무료 제품이 아닌 상용 제품에 표시되는 원격 엿보는 것을 방지합니다. 하지만 일부 무료 제품 키로거를 호일 간단한 화면 키보드 같은 기능을 포함. 완전한 화장에서, adaware 바이러스 백신 무료 12는 새로운 이름과 새로운 모습을 가지고있다.

후드 아래, 하지만, 그것의 테스트 결과 최고의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경쟁 무료 제품 제공 하는 훨씬 더. 둘째, 노 젓는 걸 암호가있다. 모든 온라인 계정에 대해 강력하고 고유한 암호를 유지하는 것은 PC에 멀웨어를 제거하지 않도록 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노 젓는 걸 암호는 계정 세부 사항을 조직하고 안전하게 유지하는 유용한 암호 관리자입니다. 암호 관리자는 훌륭한 공짜이지만 전용 암호 관리자 솔루션의 경우 Dashlane과 같은 독립 실행형 제품을 권장합니다. 이 앱의 인터페이스는 간단하고 자명하며, 5개의 기본 버튼과 쉴드 활동을 집계하고 Mac의 전체 통계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그래프로 구성된 탐색 창이 왼쪽에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또한 설치 하는 동안 두 개의 다른 애플 리 케이 션을 설치 제공: 똑바로 인터넷 보안 ($30 연간) 그리고 똑바로 SecureLine VPN ($60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