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ife trial 다운로드

février 5, 2020 11:57

당신은 단지 평가판을 설치하고이 작은 허점을 수행하여 무료로 iWork와 iLife를 얻을 수 있다면, 문제는 무엇입니까? 당신이이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애플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이 아무것도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이 레슨은 무료로, 그들은 단지 디스크 공간과 다운로드 시간을 차지합니다. 연예인 이끄는 수업, 다른 한편으로는, 실행 $5 팝 과 아티스트에서 직접 특정 노래를 재생하는 방법을 통해 당신을 걸어. 이것은 소프트웨어의 `09 버전과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GarageBand 상점에서 더 많은 유명 인사 수업을보고 싶습니다, 그래도, 그들은 단지 교육 가치뿐만 아니라 가져, 하지만, 너무 엔터테인먼트 가치. 나는 최근에 맥북 프로 구입 13″ 초기-2015 한 번만 사용 하 고 판매를 위해 그것을 다시 설치 하는 사람에서 (이미 최신 엘 캐 피 탄으로 업그레이드). 내 애플 ID를 설정 한 후 나는 무료로 아이 라이프 및 iWork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돈을 요한다.. 나는 비록 내 아이폰에 그들 모두 무료있다. 나는 시험을 실속하는 것은 불법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에요,이 주제는 평가판에 관한 것이 아니며 바보가 아닙니다.

무리에서, 장소 슬라이드 쇼는 가장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추가 중 하나입니다. 슬라이드 쇼는 사진의 GPS 데이터를 수색하고 해당지도 타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이지도 위에 사진을 배치하고 장소에서 장소로 이동할 때 깔끔한 확대 효과를 추가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진을 지오 태그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이는 일부 카메라 (아이폰 포함)에 자동으로 수행되는, 그러나 또한 iPhoto를 사용하여 사실 후 수행 할 수있는. 무료 평가판을 최대한 으로 가져옵니다. 사용자 수동 다운로드를 통해 숫자와 기능을 이해합니다. 여기 를 클릭 이봐 당신은 내가 iwork을 가지고 나를 도울 수 있지만 ilife 당신이 이해할 수 있다면 당신은 나에게 나에게 링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전용 다운로드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아이폰, 아이 패드 또는 아이팟 이나 안드로이드 장치에 직접 다운로드) 나는 그대로 공식 평가판 설치를 공유하는 불법 복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트릭을 하고 앱을 구입한 것처럼 보이게하는 불법 복제 (서버 오류이기 때문에 정말 회색 영역)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또한이 똑같은 상황뿐만 아니라 실제 맥에서 발생하는 것을 기억, 이것은 단지 해킨토시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