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메모 다운로드

février 6, 2020 9:57

메모 색상 및 글꼴 스타일을 변경하는 것은 스냅입니다. 노트를 멋지게 만드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나는 내 바탕 화면에 반 다스 노트를했다, 방법을 보거나 그들을 저장해야하지 않았다…. 나는 승리 7에서 10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지금은 메모를 볼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들은 매우 중요했고 일부는 내가 그들을 부활 시킬 수없는 지점으로 돌아갑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바탕 화면에 대한 간단하고 효율적인 스티커 메모 유틸리티 사무실 벽 떨어져 모든 성가신 노란색 알림 종이를 내려 와서 깔끔하게 컴퓨터 바탕 화면에 정리 유지. 간단한 스티커 노트는 중요한 노트의 자신을 생각 나게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제목에 부합합니다. 트레이 메뉴는 사용자에게 모든 메모를 표시하고 정리상태를 정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노트가 자동으로 서로의 상단에 누적되지 않지만, 비틀 거리는 동안, 이것은 여전히 최소화 및 잊어 버린 노트를 볼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는 다른 스티커 노트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것처럼 경보 시스템을 보고 싶었을 것이다 동안, 우리는 간단한 스티커 노트의 간단한 시스템과 무료로 메모를 유지하는 그것의 좋은 방법에 대한 불만이 없습니다.

스티커 메모는 내 창 7 컴퓨터에서 실행되지 않습니다. 나는 관리자, 아니 행운으로 실행하려고. 미리 포장 된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제거하기로 결정했으며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일이 내 컴퓨터에 붙어 있었다. 그것은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전에 닫혀있어야했다 열려있는 프로그램의 인스턴스가 있었다 고 계속. ALT + SPACE는 프로그램을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작업 관리자도 종료할 수 없습니다., 이 팬텀 실행 프로그램 때문에. 재부팅을 시도하고 프로그램을 클릭하지, 여전히, 실행 중인 프로그램의 인스턴스, 그것을 클릭하지 않은에도 불구하고. 추가 검사시, 그것은 또한 « 책상 바 »라는 것을 다운로드.

나는 그것을 제거하는 방법 : 시작 검색 모음 유형 : msconfig 클릭 시작 시작 스크롤 아래로 « 간단한 스티커 노트 »로 아래로 스크롤 « Deskbar »로 확인란이 선택취소되어 있는지 확인 상자가 다시 시작 제어판 추가 또는 제거 프로그램 제거  » 슈퍼 스티커 노트와 « 책상 바 »이 도움이 희망! 많은 메모가 있거나 메모만 구성하려는 경우 메모를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특정 그룹에서 메모를 불러오거나 숨길 수 있습니다. 메모를 가지고 알림을 설정하고, 읽고 어디서나 암호화 된 메모를 작성합니다. 시스템은 5이었다. 이제 하나. 거의 모든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내 창에 동시에 모든 노트를 보고 작업 해야 10 바탕 화면. 지금은 하나의 긴 열, 노트의 색상은 내가 그들을했던 것처럼 항상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을 인쇄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거꾸로 큰 단계입니다. 나는 아마 더 나은 시스템을 찾을 것입니다, 더 많은 내가 원래 가입 한 것과 같은. « 내 노트북은 스티커 메모와 함께 제공, 하지만이 좋은 또는 화려한. 지금 뿐만 아니라 내 PC에서 그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약속을 지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 예를 들어 전체 데스크톱 영역이 필요할 때 메모를 숨기고 필요할 때 다시 표시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윈도우와 함께 10 주년 기념 업데이트, 마이크로소프트는 고전적인 데스크톱 애플 리 케이 션을 중단 « 스티커 메모 ». 이제 그 자리는 같은 이름의 새 앱에 의해 촬영됩니다. 새로운 스티커 메모 응용 프로그램은 유니버설 (UWP) 애플 리 케이 션, 다른 기능으로 제공 하지만 일을 마이크로소프트의 방법으로, 그것은 고전적인 애플 리 케이 션의 모든 기능을 포함 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새 앱을 사용하면 메모에서 Cortana 미리 알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인식할 수 있으며 Edge에서 열 수 있는 URL도 인식할 수 있습니다. 검사 목록을 만들고 Windows 잉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전 3.0에서 시작, 현대 스티커 노트 응용 프로그램은 어두운 테마를 포함, 장치 사이의 메모를 동기화 할 수있는 기능, 다른 새로운 기능의 톤. 승리 를 사용하여 8.1 다운로드 및 확인을 설정 … 그러나 열고 TK8 스티커 노트 프리웨어를 다운로드 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대체 할 수없는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사무용 가구에서 자극적인 노란색 « post-its »의 혼란을 처리하고 이제 기계의 바탕 화면에 깔끔하게 정리 된 상태로 둘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