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월드 다운로드

février 6, 2020 8:38

개인 또는 HUF (u /s 44AB를 감사 할 책임이없는)인 부동산의 임차인은 TDS를 공제하고 정부 국고에 동일한 입금해야합니다. 반환 준비 유틸리티 (RPU) 버전 3.0은 2007-08 회계 연도에 관한 e-TDS / TCS 정기적 인 및 수정 성명서의 준비에 사용됩니다. 신청서: 01) 신원 증명(POI), 02) 주소 증명(POA), 03) 생년월일 증명(PODB) (신청자의 개인 및 HUF 상태에만 해당) (POA) POI 및 POA에 대한 서류는 시민권과 신청자의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와 그 요구는 고유, 그래서 탈리는 어떤 엄격한 프로세스의 자유를 설계. 원하는 방식으로 탈리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 주식 단위를 사용하여, 당신의 방법을 주식 그룹화로 간단한 것에서. 탈리의 사용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됩니다. 금융법, 2017 섹션 194-IB는 세입자가 거주자 집주인에게 지불 하는 임대료에서 5 %의 비율로 세금을 공제하는 데 필요한 50, 000 초과 월별 임대료를 지불하는 부동산의 임차인을 제공하는 것을 도입했다 재산의 세입자 (세금 공제자) TIN 웹 사이트에 온라인으로 거래에 관한 정보를 제출해야하고 그에 따라 지불합니다. https://onlineservices.tin.egov-nsdl.com/etaxnew/tdsnontds.jsp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결정을 내리기 전에 7일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세요 – 제품과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당신은 완전히 탈리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신뢰할 수있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에서 보고서까지 모든 것이 정확합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세금 준수의 신뢰성에 대해 안심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조치를 취했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계속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믿음으로 우리는 비즈니스 소유자를 소프트웨어 개발의 중심에 두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중소기업에 더 유용하고 유익한 기술을 만들기 위해 지난 30 년 이상 을 헌신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성장하는 데 도움이되는 동안 당신에게 당신의 인생을 쉽게 만드는 솔루션을 가지고 미친 아이디어, 생각할 수없는 시나리오와 일상적인 비즈니스 문제를 추구 감히있다. 탈리를 사용할 때 필요한 모든 것이 필요할 때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대차대조표 내에서 바우처를 편집하고 주식 요약 내에서 주식 그룹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기대 하는 방식으로 작동; 이것은 당신이 거의 당신을 위해 만든 것처럼 느낄 것이다, 사용하는 같은 기쁨이다. 예. 2019년 4월 12일자 소득세부 통지 36/2019에 따라 양식 24Q 4의 파일 형식이 수정되었습니다.

새로운 형식은 2019년 5월 12일부터 적용되며, PAN 카드는 이제 향상된 빠른 응답(QR) 코드로 인쇄됩니다. 참고: 제출된 문서가 유효 기간 내에 있는지 확인 일반 대중은 소득세국(ITD), 인도 정부가 PAN 신청서를 받고 처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NSDL e-거버넌스 인프라 제한(NSDL e-Gov.) 및 UTI 인프라 기술 서비스라는 두 개의 법인만 을 임명했다는 사실을 통보합니다. 다른 어떤 단체도 ITD를 대신하여 이 활동을 수행하도록 승인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