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맵 지도 다운로드

février 7, 2020 9:09

나중에 사용할 맵이나 영역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를 « 오프라인 영역 »이라고 합니다. 지역을 다운로드한 후 평소와 마찬가지로 Google 지도 앱을 사용합니다. 인터넷 연결이 느리거나 없는 경우 번개가 표시되고 Google 지도에서 오프라인 영역을 사용하여 길 찾기를 제공합니다. • 길 찾기 및 경로 참조 • 내비게이션 사용 • 중국과 구글의 끈질긴 관계로 인해 위치 검색, 많은 구글 서비스가 차단됩니다. 이것은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경험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여 오프라인 지도를 다운로드할 수 있어야 합니다. 턴바이턴 음성 내비게이션, 오프라인 영역 다운로드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버전의 Google 지도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이전 버전의 오프라인 Google 지도에서는 다운로드한 지도 지역만 볼 수 있으며, 이 지역은 유용했지만 인터넷에 연결하여 탐색을 시작하거나 특정 위치를 검색해야 했습니다. Google의 최신 업데이트는 사용자에게 훨씬 더 나은 오프라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턴바이턴 내비게이션, 위치 검색 및 설정 정보는 모두 데이터 연결 없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맵을 무기한 오프라인으로 유지하려면 오프라인 지도 설정으로 이동하여 자동 업데이트를 활성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오프라인 맵이 만료되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WiFi를 사용할 때만 업데이트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므로 소중한 모바일 기가바이트가 낭비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 Google 지도에는 연결되지 않은 경우에도 휴대전화 나 기기로 길 찾기를 검색, 다운로드 및 저장할 수 있는 훌륭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생명의 은인이자 시간 절약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Google 지도 오프라인 모드를 활용하려면 관심 영역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일을 사전에 수행해야한다고 말할 때 우리가 의미하는 것입니다.

강력한 연결의 안전을 떠나기 전에 지도 영역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지도에서 보도를 보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경로 계획 화면에서 선택할 수있는 걷기에 대한 방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보도는 도로 지도보다 오래되기 쉽기 때문에 누군가의 재산을 무단 침입하기 전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다운로드 무료이며, 어떤 선결제 수수료 또는 가입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실시간 길 찾기 및 위성 뷰와 같은 기능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