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마마 다운로드

février 7, 2020 11:58

당신이 Twitch.tv 팬과 매니아의 자신의 다음을 구축 할 수있는 권리를 요리 엄마 권리를 스트리밍 할 때 요리 세계의 록 스타가 될. Twitch.tv 비디오 게임과 매년 사용자가 업로드 한 비디오 게임 영상의 수백만 시간을 중심으로 소셜 사이트입니다. 팬들은 좋아하는 타이틀이나 플레이어를 팔로우할 수 있으며, 자신의 영상을 공유하여 팔로워를 유치할 수도 있습니다. BlueStacks 4를 사용하면 이 모든 것이 말 그대로 클릭 한 번으로 한 번의 클릭으로 쉽게, 원터치 스트리밍 컨트롤을 통해 쿠킹 마마를 전 세계에 방송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가족 친화적 인 요리 게임! [당신은 요리를 사랑하는 법을 배웁니다!] 잘라, 굽기, 스튜… 쉬운 터치 컨트롤로 맛있는 식사를 요리! 이 독특한 요리 게임을 보십시오. 당신이 만들 것입니다 맛있는 음식은 확실히 당신이 배고픈 만들 것입니다!▼요리하자! 재미있는 미니 게임을 재생하여 음식을 요리. 30 가지 이상의 조리법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특별한 요리사!▼해피 빌리지! 레스토랑의 모든 사람에게 요리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크고 멋진 레스토랑을 만듭니다. 낚시를 가고, 들판에서 식물을 키우고, 목장에서 동물을 키우며 많은 것을 수확하십시오.해피 푸드를 교환하기 위해 많은 것을 모으세요!▼게임 플라자! « 도움말 아웃 », « 상점 주인 을 재생 », « 당신의 두뇌를 운동 »과 같은 비 요리 게임을 재생합니다.

30 종류 이상의 미니 게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높은 점수를 얻을 하는 것을 목표로!▼챌린지 랭킹! 최고의 점수에 대한 주간 이벤트에서 경쟁! 글로벌 랭킹에 가입하세요!▼다양한 아이템으로 주방을 재미있게 꾸미는 다른 방법.-2가지 레시피를 결합하여 깜짝 요리를 만드세요.-지원되는 레시피를 위한 현실적인 요리 영상을 시청하세요.-엄마의 재미있는 일상 생활을 애니메이션으로 시청하세요.-쉽게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전 세계에 공유하세요. [게임 기능] 직관적 인 컨트롤로, 어린이와 어른 모두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실수를 하더라도 게임 오버가 없으므로 누구나 요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놀이 아이들은 요리에 대한 관심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권장 설정] iOS 9.0 이상.**게임은 위의 조건이 충족되더라도 특정 장치에서 플레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이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사용자 계약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BlueStacks 게임 플랫폼은 당신이 진정한 형태로 요리 엄마 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요리 엄마 블루 스택 방법을 재생 한 후, `일반`놀이로 돌아 가기 어렵다! 당신은 어디서나 하지만 DS에 요리 엄마같은 게임을 찾을 가능성이 없습니다. 와리오웨어: 감동과 느낌의 마법: XX/XY와 같은 타이틀과 같은 맥락에서, 쿠킹 마마는 DS의 독특한 입력에 크게 의존하여 요리 관련 미니 게임의 재미있는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조금 다른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미니 게임 편집에, 요리 엄마는 확실히 당신이 체크 아웃 할 것입니다 뭔가. 할 일이 많지만 이 경험은 짧은 버스트에서 즐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요리 엄마는 단순히 확장 된 놀이 세션을 견딜 수있는 지속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요리 엄마는 밝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다. 음식은 설득력이있을 만큼 현실적이며, 당신의 행동에서 얻는 시각적 피드백의 좋은 양은 정말 요리의 환상을 유지하는 역할을합니다. 귀엽고 만화같은 아트 스타일은 경쾌한 사운드 트랙과 결합하여 게임에 기분 좋게 가벼운 마음의 느낌을 줍니다. 나는 도넛과 케이크를 만들었지 만, 내가 레스토랑에있을 때 저장하지 않았다 당신은 이 게임을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이 게임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미니 게임의 대부분은 직관적으로 스타일러스를 사용하고 당신에게 당신이 실제로 요리하고 있다는 감각을 제공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많은 재미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조리법에서 동일한 작업을 많이 반복 끝날 것이다, 하지만 정기적으로 시도 할 수있는 새로운 것들을 제공하기에 그들 중 충분. 당신은 결국 그러나 요리하는 새로운 요리가 부족합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동안, 그것은 당신이 반복해서 같은 조리법을 계속하고 싶은지 여부를 의심. 전제는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요리 미니 게임의 소수를 완료하여 요리를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