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6 iso 다운로드

février 7, 2020 12:20

당신이 모르는 경우에, PPSSPP는 안드로이드에서 PSP 게임을 재생할 수있는 PSP 에뮬레이터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에있는 동안 PSP 장치로 안드로이드 장치를 변환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안드로이드 전화에 철권 6을 재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에, 먼저 다운로드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PPSSPP라는 PSP 에뮬레이터를 설치해야합니다. 철권 6 PSP ISO 고도로 압축 안드로이드에 PPSSPP 에뮬레이터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있는 5 개 이상의 전투 위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흥미 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다운로드하고 아래의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에 의해 상세한 단계를 제공하지만 그 전에, 당신은 장소에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철권 6 PPSSPP를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의 코멘트 상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최대한 빨리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이름: 철권 6 크기: 244MB 출시 날짜: Novenber 24, 2009 플랫폼: 플레이 스테이션 휴대용 (PSP) 파일 이름: 7z/ISO 철권 6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고도로 압축 244 MB PPSSPP iSO. 당신은 PPSSPP, PSP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철권 6 PPSSPP ISO를 재생할 때,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에 좋은 3D 그래픽과 놀라운 싸움 PvP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을 재생하는 더 ISO 파일 이나 PPSSPP 에뮬레이터를 필요로 철권 APK라는 게임의 정상적인 안드로이드 버전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것은 PSP 버전에 괜찮은 대안이지만 현재 모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댕. 철권 6 비트 – 그들 업 게임의 한 지옥이다. 나는이 게임이 재미를 많이 알고있다. 이 게임은 사용자 정의 항목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독특한 전투 기술로 상대방과 싸웁니다. 게임의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당신이 룰렛을 명중하고 행운의 자리를 명중하면, 당신은 « 슈퍼 룰렛 »을 입력합니다. « 슈퍼 룰렛 »을 누르면 아이템(세 개의 보물 아이콘이 대각선 또는 수평으로 교차할 때)을 받게 됩니다. 이 게임은 라스 알렉산더슨과 알리사 보스코노비치의 두 가지 새로운 캐릭터가 있습니다.

철권 6 최고의 PvP 격투 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상대를 물리 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수많은 플레이어와 슈퍼 파워와 기술에서 선택할 수 있을 거 야, 더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를 기대 얻을. 철권 6 PPSSPP ISO 고도로 압축 안드로이드를 다운로드합니다. 철권 6 PPSSPP ISO 고도로 압축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나는 철권 6 PPSSPP ISO 고도로 압축을 다운로드하고 또한 안드로이드 모바일 장치에서 재생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철권은 전투, 파괴와 모험 게임 플레이 모드와 순간에 최고의 PPSSPP 게임 중 하나입니다. Xbox, 콘솔 및 PC와 같은 더 높은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최근에는 Android를 통해 휴대 전화 세계에 도입되었습니다. 우후 너무 현실적인. 당신은이 게임을해야합니다.

보스로 재생합니다. 악마 진, 카즈야와 새로운 캐릭터, 라스와 싸워라. 그냥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하여 그것을 명중. 이제까지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에 좋은 격투 게임을하고 싶어하지만 좋은 하나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바로 위치에 있기 때문에 더 이상 검색할 수 없습니다. 이제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철권 6 ISO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PPSSPP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