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의 기적 다운로드

février 7, 2020 1:55

종의 기적은 비평가들에 의해 기각되었고, 풍자 영화 책 골든 터키 상에서 언급되었다, 이는 아버지 폴의 프랭크 시나트라의 묘사에 재미를 찌르고. 타임지는 개봉 직후 « 세인트 마이클이 고소해야 한다 »고 선언하며 영화를 공개했다. [5] 최근 수십 년 동안 이 영화는 미국의 작은 마을에서 석탄 광부를 사실적으로 묘사함으로써 더 나은 명성을 얻었습니다. 종의 기적은 1948년 5월 31일 럭스 라디오 극장에서 발표되었다. 맥머레이, 발리, 시나트라가 출연했다. [8] 종의 기적은 RKO가 제작한 1948년 미국 드라마 영화이다. 프레드 맥머레이, 알리다 발리, 프랭크 시나트라, 리 제이 콥이 출연한다. 어빙 피첼 감독, 쿠엔틴 레이놀즈와 벤 헤흐트의 대본. 이 영화는 잉그리드 버그만이 1948년 RKO에 의해 공개된 자신의 테크니컬러 조안 오브 아크를 촬영하는 동시에 제작에 투입되었다. 아이러니하게도, 매우 비싼 버그만 영화, 훨씬 더 높은 오늘 평가하지만, 출시시 성공하지 않았다, 종의 기적에 묘사 된 아크 영화의 가상의 조안과는 달리. 올가의 장례식 날, 던니건을 포함한 넘쳐흐르는 군중이 작은 지방 교회에 들어오게 되는데, 이 교회는 그 어느 때보다 도처에 들어선다. 군중이 기도하는 동안, 큰 삐걱 거리는 소리가 들리고, 성 미카엘과 성모 마리아의 동상은 올가의 관을 마주 할 때까지 천천히 받침대를 켭니다. 바울 이 목사는 이미 지하실에 가서 (교구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땅이 움직였다고 판단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을 기적이라고 여겼고, 이로 인해 교회 아래 의 동상을 지지하는 기둥이 많은 군중 으로 인해 움직였다.

던니건은 바울 신부에게 석탄 마을 사람들의 신앙을 무너뜨리지 말라고 설득한다. 마커스 해리스는 많은 거부감 끝에 영화를 공개하기로 결정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폴 은 교회가 받은 전국적인 기부금과 올가의 목숨을 앗아간 질병과 싸우기 위해 병원/클리닉을 건설하겠다는 영화 스튜디오의 제안에 압도당한다. 주요 플래시백 이야기는 올가가 영화에서 아크의 조안으로 출연하는 매우 기질적인 영화 배우의 스탠드 인 역할을하기 위해 나이트 클럽의 코러스 라인에서 뽑아 방법을 보여주는 시작됩니다. 던니건은 올가가 재능있는 여배우의 제작을 직접 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영화 배우가 울화통을 던지고 밖으로 나갈 때, 영화 제작자인 마커스 해리스(Lee J. Cobb)를 설득하여 올가를 오디션에 초대한다. 스크린 테스트는 성공적이고 올가는 조안으로 캐스팅됩니다. 그러나 촬영이 진행됨에 따라 그녀는 심각하게 아픈 징후를 보입니다. 그녀의 의사로부터 그녀의 건강을 물어 후, 던니건은 몰래 올가가 결핵의 심각하고 치명적인 형태를 가지고 있음을 통보, 그녀가 자란 « 석탄 마을 »에서 석탄 먼지의 흡입에 의해 발생할 가능성이. 쓰라리고 환멸을 느끼는 시민들의 자존심을 되찾을 고향을 위해 무언가를 해야 하는 절박한 올가는 촬영을 계속하고 촬영이 끝난 후 무너진다.

병원으로 달려간 그녀는 던니건과 함께 죽는다. 남편과 아내가 남편을 총살한 여성과 관련된 사건에서 상대 변호사로 일할 때 국내 및 직업적 긴장감이 고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