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도지역 다운로드

février 7, 2020 3:02

Android: 오프라인 영역을 다운로드한 후 평소와 같이 Google 지도 앱을 사용합니다. • 길 찾기 및 경로 참조 • 내비게이션 사용 • 위치 검색 인터넷 연결이 느리거나 없는 경우 번개가 표시되고 Google 지도는 오프라인 영역을 사용하여 길 찾기를 제공합니다. 참고 : • 당신은 오프라인으로 운전 방향을 얻을 수 있지만, 대중 교통, 자전거 타기, 또는 도보 방향. 운전 경로에는 교통 정보, 대체 경로 또는 차선 안내가 없습니다. 또한 통행료 나 페리를 피하는 것과 같은 경로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셀 데이터와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려면 « Wi-Fi 전용 » 모드를 사용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Wi-Fi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Google 지도에서 다운로드한 오프라인 영역의 데이터만 사용합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기 전에 오프라인 영역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 모드를 사용 설정하려면 `Wi-Fi 전용` 옆의 Google 지도 앱 메뉴 설정을 열고 스위치를 켭니다. Google 지도 오프라인 모드를 활용하려면 관심 영역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일을 사전에 수행해야한다고 말할 때 우리가 의미하는 것입니다. 강력한 연결의 안전을 떠나기 전에 지도 영역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맵이 오프라인 사용을 지원하는 경우 Collector에서 맵 영역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맵에 오프라인 맵 영역이 있는 경우 맵 이름 옆에 갈매기가 있습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맵 영역을 표시하거나 직접 정의하려면 탭합니다. 맵에 오프라인 맵 영역이 없는 경우 오버플로 메뉴를 사용하여 맵 영역을 정의하고 다운로드합니다. 인터넷이 느리거나 모바일 데이터가 비싸거나 온라인에 접속할 수 없는 경우 Google 지도에서 휴대전화 나 태블릿에 영역을 저장하고 오프라인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사용을 위한 맵 만들기는 몇 가지 추가 요구 사항과 함께 온라인 사용을 위해 맵을 만드는 것과 동일합니다. 오프라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맵은 Collector의 맵 영역 다운로드를 자동으로 지원합니다. 맵이 생성되면 맵의 일부로 맵 영역을 생성하고(모바일 작업자에게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맵 영역을 제공하는 경우), 다운로드 및 동기화를 최적화하고, 기기 베이스맵을 참조하여 오프라인으로 사용하도록 선택적으로 구성합니다.

ArcGIS 엔터프라이즈를 사용하지만 맵 영역과 함께 Esri 베이스맵을 오프라인으로 사용하려면 ArcGIS Online의 Esri 베이스맵도 맵에 추가해야 합니다. 책갈피를 사용하여 관심 영역을 화면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북마크를 탭하고 관심 있는 지역을 선택합니다. 오프라인 영역을 SD 카드에 저장하는 방법 기본적으로 오프라인 영역은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의 내부 저장소에 다운로드되지만 원하는 경우 SD 카드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맵 영역이 맵의 일부로 생성되면 모바일 작업자는 맵 영역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는 맵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동기화될 때까지 캡처된 자산, 관찰 및 검사 정보는 장치에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