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펙 템플릿 다운로드

février 7, 2020 7:07

앞서 말했듯이,이 HTML5 웹 사이트 템플릿은 독점, 한 페이지, 여러 섹션 농축, 응답, 놀라운 무료 모바일 앱 방문 페이지 템플릿. 따라서 다가오는 모바일 앱을 출시할 방문 페이지를 찾고 있다면 해당 사냥을 일시 중지하세요. 대신, 나와 함께 와서 에이펙스 응용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것을 탐구한다. 다른 장치에 걸쳐 응답이없는 모바일 앱 방문 페이지? 그것이 사실이라면, 짐 캐리 코미디보다 더 재미있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난 당신이 추측 하는 clairvoyant 될 필요가 생각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응답 무료 부트 스트랩 템플릿. 부트 스트랩 v3.3.7이 무료 모바일 앱 방문 페이지 템플릿의 빌딩 블록입니다. 전 세계의 웹 사이트가 반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유명한 프레임워크입니다. 다른 측면에서 HTML5, CSS3, PHP를 포함한 기술은 이 시작 페이지를 보다 기능적으로 만드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에이펙스 관리자는 매우 유연, 강력한, 깨끗한, Angular에 따라 현대적이고 응답 관리자 템플릿 7+ 및 부트 스트랩 4 무한한 가능성안정. 각도 CLI는 쉽게 즉시, 이미 작동하는이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포함 7 솔리드 & 7 그라데이션 메뉴 색상 옵션 과 3 조직 된 폴더 구조와 다른 크기, 정리 및 댓글 코드, 100+ 페이지, 500+ 구성 요소, 50+ 차트, 50+ 사전 카드 (위젯) 그리고 더 많은. 코드는 매우 이해하기 쉽고 개발자가 신속하게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스타터 키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템플릿은 모든 장치와 모든 최신 브라우저에서 완벽하게 반응하고 깨끗합니다. 안녕하세요, 당신은 이메일로 템플릿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까? 또는 다운로드 링크.

잘못 디자인된 방문 페이지로 인해 예정된 고잠재 제품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이 arrant 실패는 진행을 방해합니다. 창의적이고 지능적으로 디자인 된 템플릿을 사용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고맙게도, 우리의 무료 모바일 앱 방문 페이지 템플릿은 그 부분을 처리합니다. 온라인 예제입니다. 우리의 코파니 페이지.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우리는 우리를 위해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만들 시간이 🙂 이 페이지는 윈도우 8 외모와 오라클 APEX 코어 :). CSS 클래스(APEX 4.2의 새로운 솔루션)에 의해 변경되는 영역 템플릿은 거의 없습니다.

지원 : (오페라, FF, IE, 크롬, 사파리) 이 웹 사이트에 기초하여 만든 테마. 주요 요소는 CSS3로 반올림됩니다. 일부 템플릿은 유용하지 않기 때문에 제거되었습니다(예: 두 개의 탭 페이지). 테마는 오라클 APEX 4.0 모든 현대 브라우저 (오페라, FF [3.6 및 4], IE [8 및 9] 크롬)로 테스트되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에이펙스 관리자는 많은 요소를 사용하고 사용자 정의하기 쉬운 많은 예제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리 만들어진 레이아웃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