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prefetchview 다운로드

février 8, 2020 7:11

– `마지막 실행 시간` 열은 이제 Windows 8 이상 Prefetch 파일에 대해 최대 8개의 실행 날짜/시간 값을 표시합니다. 이 보고서는 훨씬 더 기술적이며, 일반적으로 DLL, 글꼴, INI 파일 및 프로그램이 시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모든 목록일 뿐입니다. 여전히, 만약 당신이 몇 가지 기술적 인 문제를 해결 하려고 하는 경우-느린 출시 시간, 아마도-그것은 단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문제 해결, 벤치 마크, 또는 그냥 PC의 하드웨어 Prefetch보기 Prefetch 읽기 Prefetch Prefetch Pf 뷰어 보기 고려해야 할 중요한 측면은 Windows 레지스트리가 새로운 항목으로 업데이트되지 않고, 남은 것은 프로그램 제거 후 HDD에 남아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설치가 필수 사항은 아니므로 하드 디스크의 아무 곳이나 실행 파일을 삭제하고 클릭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소한의 노력과 사전 설치 없이 모든 컴퓨터에서 실행하기 위해 WinPrefetchView를 USB 플래시 디스크 또는 유사한 저장 장치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목록에는 파일 이름, 생성 일자 및 마지막 수정, 크기, 프로세스 EXE 이름, 실행 카운터 및 각 Prefetch 항목에 대한 마지막 실행 시간, 파일 이름, 전체 경로, 장치 경로 및 각 파일에 포함된 각 파일의 인덱스 번호가 표시됩니다. WinPrefetchView는 이러한 레코드를 표시 하는 소형 휴대용 도구, PC에서 시작 되 고 응용 프로그램을 볼 수 있도록, 그리고 어떤 파일을 시작할 때 로드 되 고. Prefetcher는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로드된 파일을 기록하는 Windows 구성 요소이므로 나중에 시스템이 실행 시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WinPrefetchView는 다른 언어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PrefetchView의 언어를 변경하려면, 해당 언어 zip 파일을 다운로드, `winprefetchview_lng.ini`를 추출하고, 당신이 WinPrefetchView 유틸리티를 설치 한 동일한 폴더에 넣어. WinPrefetchView 시스템에 설치된 Prefetch 파일을 표시 하는 작은 크기의 휴대용 소프트웨어 유틸리티입니다. 이 파워 유저 기어드 도구는 몇 가지 간단하면서도 유용한 설정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테이블은 모든 열에 의해 정렬 될 수있다. « 마지막 실행 시간 » 열 헤더를 클릭하면 시스템에서 가장 최근에 실행된 프로그램이 다른 사용자가 사용하고 사용자가 수행한 작업을 확인하려는 경우 편리합니다. 시작 시 WinPrefetchView는 즉시 시스템 프리페치 파일로 목록을 채웁니다. 인터페이스는 평범하지만 직관적인 레이아웃을 가진 일반 창으로 표시됩니다. 앱이 중단, 충돌 또는 오류 대화 상자를 팝업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테스트에서 어떤 문제를 건너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낮은 CPU와 RAM을 사용 하 여, 좋은 응답을 가지고, 그리고 신속 하 게 데이터를 내보전. 그것은 그것에 관해서, WinPrefetchView Prefetch 파일을 볼 수 있는 간단 하 고 효과적인 수단을 제공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든 사람의 취향에 맞게 해야. 이 프로그램에는 두 개의 창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맨 위에는 이름, 생성 시간, 수정된 시간, 크기, 프로세스 이름, 프로세스 경로, 마지막 실행 시간 등을 포함한 개별 프리페치 파일 목록이 있습니다. 개별 프리페치 파일을 클릭하면 아래쪽 창에 해당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로드된 파일이 표시됩니다(또는 시작 시간의 처음 10초 동안).

자동으로 하드 드라이브의 조각 모음은 항상 최고 성능에서 실행되도록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 키를 저장 단일 보고서에 있는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 키 PC 복제 또는 백업 드라이브 또는 선택한 파일 및 폴더 WinPrefetchView 또한 선택한 Prefetch 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