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사진 다운로드

février 8, 2020 11:36

그 결과 숙련된 아티스트가 제작한 잘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 숨막히는 이미지와 미묘한 움직임을 혼합하여 시간의 순간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이미지는 지금 인터넷을 통해 모든 팝업 것 같다. 텀블러에서 인스 타 그램에 페이스 북에 – 사용자는이 매혹적인 움직이는 사진을 살펴 자신의 스크롤을 중지하고 있습니다. 소셜 참여를 높이고, 웹에서 결과를 유도하거나, 단순히 사진으로 재미를 원하든, PhotoMirage™ 참여, 영감을 주고, 트랜스픽스를 하는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데 핵심적인 핵심입니다. 기업가를위한 무료 시네마 그래프와 움직이는 사진의 우리의 멋진 라이브러리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 GIF는 트렌드 제품을 특징으로하며 웹 사이트, 광고, 영웅 이미지 및 소셜 미디어에 적합합니다.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를 사용하여 완벽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과정에서 길을 잃어 버리십시오. 움직임을 추가하기 전에 이미지를 자르고, 마스크하고, 향상시킵니다. 매끄러운 반복 애니메이션이 있을 때까지 아트웍을 실험하고 다듬고 완벽하게 만듭니다. 시네마그래프는 훌륭한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이 매혹적인 유형의 예술을 벗어날 수 있는 기술이나 숙달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 당신은 사진 작가를 고용 고려할 수 있지만, 이미지의 이러한 유형은 애니메이션및 소프트웨어 전문 지식의 정도를 포함하기 때문에, 모든 사진 작가는 움직이는 사진의 이러한 종류를 만들 수있을 것입니다. 시네마그래프는 디지털 시대를 위한 새로운 유형의 아트워크입니다.

시네마그래프를 제작하는 아티스트는 정물화의 차분한 아름다움과 정확한 애니메이션 을 결합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사진작가들은 일련의 사진이나 비디오 프레임을 매끄럽고 최면 루프에 세심하게 결합하여 이러한 움직이는 사진을 만듭니다. 재생을 누르고 이미지가 반복되는 애니메이션으로 변환되는 것을 지켜본 다음 유지하려는 영역 주변에 줄거리 앵커 포인트를 저장하거나 공유합니다. . 디지털 인사말 카드로 이미지를 보내기 위해 – eCard – 단순히 상세한 이미지 페이지의 오른쪽에있는 eCard 버튼을 클릭하고 색상과 속담의 넓은 범위와 애니메이션 인사말 카드를 개인화. 그리고 심지어 여기에 여전히 적용 : 절대적으로 무료! 드래그 앤 드롭 모션 화살표 를 이동하려는 이미지의 부분에 당신은 무료 애니메이션 GIF, 애니메이션 GIF, 애니메이션 이미지와 애니메이션을 찾고 뒷면에 뉴욕시 스카이 라인과 고속도로에서 빛 흔적의 긴 노출 샷을 이동하려면? 그럼 당신은 바로 장소에 왔다! 우리의 거대한 애니메이션 사진 아카이브는 현재 2102 카테고리에서 149790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가 다른 카테고리에서 명확하게 배열되어 있다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했습니다. 이제 우리의 멋진 사진 아카이브를 통해 검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러한 모든 이미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제로 라이선스에 따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GIF를 퍼블릭 도메인에 전용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적합하다고 보아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에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개인적 또는 상업적 용도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스토어에 대한 페이스 북이나 인스 타 그램 광고를 리믹스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여에 관해서, 우리는 버스트에 다시 링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결코 필요하지 않습니다.

PhotoMirage는 시각적 혼란을 돌파하는 데 도움이되는 특별한 도구입니다.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소셜 미디어 게임을 진행하는 스크롤 중지, 공유 가치 있는 사진 애니메이션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