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장수 다운로드

février 8, 2020 2:16

사용자 지정은 생산성에 가장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니지오스는 사용자 개인화와 선호도를 약속합니다. 모든 사람은 고유하고 장치도해야합니다. 우리의 오픈 소스 애플 리 케이 션은 하루를 통해 얻을 수 있도록 여기. 기기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시겠습니까? 파워 유저들은 유닉스 커맨드라인 유틸리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개발자는 향상된 도구와 독점적 인 API 덕분에 모든 장치를 앱 개발을위한 완벽한 장치로 바꿀 것입니다. 사용자는 탭 으로 구분된 ASCII 데이터 집합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참조는 AnAge의 참고 데이터베이스에 따라 번호로 인용됩니다. 리니지OS, 오픈 소스 안드로이드 배포, 여러 장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지속적으로 가장 큰 덕분에 추가되고, 아직 지금까지 성장, 안드로이드 오픈 소스 커뮤니티.

우리와 함께 하고 당신의 장치에 새로운 생명을 호흡, 그것은 오래되거나 새로운 수 있습니다. 이 설문 조사 과정에서 우리는 앱 관계의 독특한 유형을 발견했습니다: 재다운로드. 이런 일이 발생하면, 어떤 사람들은, 어떤 규칙과 함께, 그들이 삭제 한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로드. 실제로 응답자의 31%는 한 달에 몇 번 이전에 삭제된 앱을 다시 다운로드한다고 답했습니다. 응답자의 1%만이 매일 또는 격일로 이 작업을 수행한다고 답했습니다. 압축된 탭 구분 ASCII 파일을 인간 데이터 세트의 모든 유전자와 모델 유기체 데이터 집합의 모든 유전자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작성기는 파일 사용 권한에 대한 추가 메모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귀하의 데이터, 규칙. 프라이버시 가드와 같은 강력한 도구를 사용하면 언제든지 앱이 할 수 있는 작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기부 포인트를 수신하도록 선택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데이터베이스에있는 모든 원시 데이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집합은 일반적으로 관찰이 아닌 원시 데이터만 포함하지만 요청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는 지정된 데이터베이스의 최신 안정적인 빌드에서 파생되므로 추가, 수정 등으로 인해 온라인 버전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데이터베이스는 요청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 2,000명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앱과의 관계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응답자 중 63%는 사용하지 않는 앱을 휴대폰에 보관합니다. 그 중 3명 중 1명은 휴대전화에서 사용하지 않은 앱이 3~5개 사이입니다. (기본 앱은 제외됩니다.) 흥미로운 점은, 이 응답자들은 또한 의식적으로 이러한 앱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한다는 것입니다. 신뢰는 장치의 보안을 이해하고 가능한 위협에 대해 경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들의 3%만이 앱을 삭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도난당한 데이터 나 데이터 추적에 대해 걱정하기 때문이라고 답했습니다. 쇼핑 앱이 두 목록 모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다운로드되고 가장 많이 삭제된 앱입니다. 우리의 응답자에 따르면,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가장 인기있는 이유는 간단하다 : 그들은 자신의 휴대 전화에 공간이 필요합니다. 앱 삭제에 대한 두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이유는 혼란을 줄이는 것과 유사하며, 세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이유는 사람들이 지루하기 때문에 앱을 삭제하는 것입니다. 연석, go90, CCBW, HomeAway-이 용어의 공통점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추측하는 경우 « 그들은 우리의 휴대 전화에 애플 리케이션있어,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무엇을 해야할지 하지 않습니다 또는 어떻게 그들이 거기 있어, » 당신은 옳을 것 이다.

그리고 우리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우리는 혼자가 아니에요 :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는 자신의 휴대 전화에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 안드로이드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치에 대한 무료 오픈 소스 운영 체제. 이 저자는이 파일에서 다른 사람을 적립하지 않은 우리는 매우 심각하게 보안을 가지고 : 우리가 우리의 모든 지원되는 장치에 매달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장치를 보다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향상된 잠금 화면 뒤에 모든 것을 잠급기하십시오. 이 모드는 지속적으로 게임에 수명을 추가하는 데 사용되는 플랫폼 역할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