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 워치 자막 다운로드

février 8, 2020 10:04

특정 영화를 찾으려면 검색 표시줄에 입력할 때 특정 릴리스를 찾을 수 있는 자동 제안 도구가 도움이 됩니다. 각 영화 전용 페이지는 길이, 출시일 및 등급을 포함한 영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아래에 나열된 자막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2000 년대 초반의 무언가처럼 보이고 들리지만, DIVX 자막은 특히 이전 릴리스의 경우 다운로드 할 자막을 찾는 데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이 사이트는 적어도 2002 년부터 실행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전에 다른 소유자에 의해). 잘 알려진 불법 복제 그룹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고 자신의 릴리스를 염두에 두고, YIFY 자막은 자막을 다운로드하는 또 다른 간단한 사용 사이트입니다. 다른 주요 사이트와 는 달리, YIFY 자막은 다운로드 영화 자막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자막 사이트는 유용하지만 자원 봉사자에 의해 운영되며 경우에 따라 꽤 광고가 무겁습니다. 자신의 판단을 사용 하 여, 하지만 이러한 사이트에서 광고를 차단 하는 것을 고려해 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이 사이트는 또한 일정을 제공합니다, (제공 자막에 대한 관련 링크와 함께) 조직 유지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의 다음 릴리스를 보여주는.

또한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자막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튜토리얼 페이지와 함께 질문을하는 FAQ 및 지원 포럼을 제공합니다. 서브씬은 2005년 경부터 청각 장애인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자막을 포함하여 다양한 언어로 된 자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간단, 상단에 눈에 띄는 검색 표시 줄, 그리고 인기 있는 영화와 포럼 게시물 첫 페이지에 나열. 각 업로드에는 영화 이름, 업로드 날짜, 댓글 및 제공된 자막 품질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가 함께 제공됩니다. 상단의 눈에 잘 띄는 검색 줄을 사용하여 다른 사용자가 업로드한 자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급 검색 표시줄을 사용하면 연령, 등급, 형식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의 정기적 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자막을 제출 할 수 있도록 가입 페이지와. 영화와 TV 자막은 물론 인기 뮤직비디오 자막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사이트에는 영화 자막만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TV 시리즈의 자막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포럼에 참여하여 사용자가 최고의 자막을 찾는 데 필요한 지원과 팁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주요 자막 사이트처럼, Podnapisi는 키워드, 년, 언어 등에 대한 옵션과 함께 고급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적극적인 지원 포럼을 통해 질문을 하고 최신 릴리스에 대해 토론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자체는 등록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자막을 처리하므로 직접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이전 또는 외국어 영화의 자막을 찾을 수 없는 경우 DIVX 자막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자막의 대부분은 영어 이외의 언어로되어 있습니다. Podnapisi는 국제 시장을 제공하는 것처럼 들릴 지 모르지만, 영화 자막이 영어 사이트는 가장 깨끗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사이트는 58,000 개 이상의 영화와 6,000 개 이상의 TV 시리즈를 사용할 수와 함께, 다운로드 2 백만 개 이상의 자막을 자랑합니다. 각 영화에는 개봉 연도와 같이 영화 자체에 대한 정보를 나열하는 개별 항목 페이지가 있으며, 아래에 는 사용자 생성 등급 및 댓글로 구성된 자막 목록이 있습니다. Podnapisi는 명확한 섹션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메인 페이지는 최신 업로드 된 자막의 명단을 보여주고 최근 가장 높은 평점, 가장 많이 다운로드되고 가장 많이 댓글을 달았던 업로드를 보여주는 섹션을 보여 주며. 자막을 다운로드하려면 Addic7ed에 등록해야 합니다. 로그인한 후에는 검색 표시줄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검색하거나 드롭다운 메뉴를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새 릴리스는 페이지 상단의 RSS 피드에 눈에 띄게 표시됩니다. 영화에 적합한 자막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대신 동영상 자막을 직접 만드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