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영어 듣기 다운로드

février 10, 2020 3:40

나는 내가 15 년 동안 지금 내가 내 학업 학습 동안 어떤 개선을 느끼지 않았다 이후 나는 영어를 배운 문법없이 특히 어떤 언어를 가르치는 당신의 방법을 발견, 영어에 유창할 수있는 자연적인 방법은 당신입니다, 감사하고 나는 당신의 인생에서 더 많은 성공을 기원합니다 .ezzeddine 튀니지 BR 안녕하세요 AJ에서, Im laxman patel 은 영어를 배우기 시작했고, 나는 어떤 poss없이 아주 곧 유창하게 영어를 말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다시 동기 T 우리 모두 안녕 모두 의 모든 멋지게 영어를 말하는 데 도움이 하시기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이 팟 캐스트는 매우 독특합니다. 미국의 제니퍼와 영국의 댄이 주최합니다. 이 팟캐스트를 들으면 미국과 영국 영어를 동시에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영어 듣기를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Zapp! 영어 듣기 2.16 – 음식 (및 재료) 모두가 음식에 대한 의견이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음식은 무엇입니까? 어젯밤식사는 어땠나요? 이들은 모두 일반적인 토론이며,이 오디오 팟 캐스트에서 당신은 비슷한 영어 토론을 듣고 연습하고 일반적인 많이들을 수 있습니다 … 우리의 무료 온라인 영어 시험을 선택하는 수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초보자(CEFR 레벨 A1)에서 고급(CEFR 레벨 C1)까지 레벨을 선택하고, 자신에게 편리할 때마다 자신의 속도로 청취 능력을 향상시키세요. 안녕 씨 Aj, 우리가 hesition.i 내 영어 말하기가 몇 가지 개선이있을 것으로 기대 웹 사이트를 많이 검색하지 않고 자동으로 영어를 말할 수있는 불가능한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우리에게 격려를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불행하게도, 나는 당신의 사이트 [쉬운 영어]를 발견 할 때까지 좋은 영어 스피커가되기 위해 자신의 기술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나에게 많은 도움이 podcasts.it 계속 듣기 시작.듣기좋은 영어 스피커가 될 수있는 하나의 중요한 요소입니다.당신이 문법이나 단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두뇌가 그것을 흡수 할 때까지 반복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미스터 아즈 감사합니다.

주 하나님이 안녕하세요 AJ를 축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노력에 대해 대단히 감사합니다.당신이 초보자인 경우 영어를 배우는 좋은 방법입니다 더 많은 영화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한 위의 팟 캐스트를 듣고하시기 바랍니다. 듣기가 향상되면 다른 유형의 팟캐스트(영어 학습자를 위해 만들어지지 않은 팟캐스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내가 찾은 몇 가지 흥미로운 팟 캐스트입니다. 이 팟 캐스트의 대화는 실제 영어입니다. A J 당신은 위대한거야.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당신의 수업을 듣고 후 영어를 배우는 즐길 수 있습니다. 난 정말 믿을 수 없어. 듣기와 말하기 능력이 더 좋아지고 더 좋아집니다. 에피소드 9 이번 주, 캘럼과 리처드는 우리가 어떻게 내가 생각하고 우리의 의견을 줄 느낌과 같은 문구를 사용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들은 또한 대화에서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온라인 다운로드 mp3 (3.6 MB) 안녕하세요 내 친애하는 학생과 내 친구의 모든, 나는 파키스탄 학생에서 Imran 해시 미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영어 수업을 가르치고 싶지만, 우리 모두는 언제든지 당신을 도와줍니다. 죄송합니다 나는 B.S 영어 4 년 프로그램의 학생입니다. 나는 언어와 문학 측면 student.my 스카이프 ID는 hash12366이고 야후 메일은 [email protected] 내 nimbus ID는 Shakespeare.john내 연락처 번호는 +923429842259입니다, 당신이 유지하고 내가 내 나이가 20 세 학생이 아닌 학생입니다 상관 없어, 당신은 나를 해시 또는 veer 생각 fo fo fo. 나는 외국을 좋아하고 싶지만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하고 싶다면, 당신은 4K 비디오 다운로더라는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전체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거나 오디오 트랙을 다운로드 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영어 팟 캐스트를 좋아하고 다음 팟 캐스트가 게시 될 때 알고 싶다면 영어 팟 캐스트 전자 메일 알림을 구독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가치가 있고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를 보낼 수 있다면 감사 할 것입니다 (북미 억양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