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키보드 다운로드

février 10, 2020 4:07

키보드 조명을 제어하고 게임을 더 많이 제어할 수 있습니다. 키 그룹을 색상으로 표시하여 능력 및 기타 명령을 추적합니다. 설정에 맞게 색상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축하하기 위해 원래의 디자인을 만듭니다. 선택은 모든 것입니다. 고급 기능은 제품별로 다르기 LogitechG.com/downloads LightSYNC 기능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예: G213은 영역별로 프로그래밍 가능). 로지텍 G HUB는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스피커 및 웹캠등 지원되는 모든 로지텍 G 기어를 최적화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단일 포털을 제공합니다. 로지텍 옵션은 로지텍 마우스를 향상 하는 강력 하 고 사용 하기 쉬운 응용 프로그램, 키보드, 그리고 터치 패드. 옵션으로 장치를 사용자 정의하고 당신이 가능한 생각보다 더 많은 일을. 6. 로지텍 Flow는 로컬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컴퓨터를 연결하고 마우스를 공유하고 가능한 경우 키보드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라우터 또는 방화벽 뒤에 있는 컴퓨터의 경우 로지텍 Flow는 로지텍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동료 검색을 지원하며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로지텍 플로우의 지원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알림 및 상태를 사용하면 배터리 수준, 키 백라이트 레벨 및 캡 잠금과 같은 장치 별 정보를 적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언제 소진될 지, 충전할 때가 되면 절대로 가드에 걸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쉬운 스위치의 경우™ 지원 키보드는 채널 1-2-3에 페어링되는 컴퓨터를 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 하려면 마우스에 있는 모든 단추를 다시 할당 합니다. 고급 장치의 경우 스크롤 휠, 커서 속도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3. 향상된 키 기능을 사용하면 로지텍 키보드를 원하는 대로 작동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기능과 스마트 탐색을 위해 마우스와 키보드를 연결합니다.

키보드의 Fn 키를 누르고 좋아하는 마우스 버튼이 매우 다양해져 다양한 동작이나 제스처를 수행하여 이동이 더 자유로워집니다. 4. 마우스 버튼 사용자 정의는 윈도우와 맥 OS에서 사용할 수, 윈도우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F 키 사용자 정의. 앱 별 설정은 마우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지침은 키보드를 끄고 다시 켜는 것이지만 키보드가 꺼지지 않습니다. 키보드, 스피커, 헤드셋 및 마우스에서 설정에 맞게 모든 색상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약 1,680만 개의 화려하고 프로그래밍 가능한 색상으로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심지어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 (LGS)와 자신의 고급 애니메이션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동료 플레이어, 게임 프로 및 인기 스트리머의 프로필을 다운로드합니다. 새로운 마우스, 키 바인딩 및 매크로를 시도하여 게임을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입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마우스에 기능을 추가합니다. 매크로 지원 G 키로 키보드를 설정하거나, 개별 키를 다시 매핑하거나, 다중 키 바인딩을 구성하거나, 복잡한 매크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라이트싱크. 수많은 애니메이션 효과 중에서 선택하고, 커뮤니티에서 조명 프로필을 다운로드하고,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및 스피커용 로지텍 G LIGHTSYNC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고급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음악을 참조하십시오.

오디오 시각화 도우미 효과는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및 스피커에서 음악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음악이 맥동하는 빛을 구동으로 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