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소설 다운로드

février 10, 2020 5:17

키워드 : 동료, 로맨스, 사랑, 판타지, 늑대 인간, 마녀, 유령, 알파, 매체, 물리학, 초자연적 인 공상 과학 소설과 판타지는 흥미로운 장르입니다. 사람들은 « 나는 단지 문학 소설을 읽는다 » 또는 « 나는 논픽션만 소비한다 »는 강한 의견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학 소설은 무엇인가, 그러나 사회적으로 승인된 책인가? 고전? 셰익스피어는 많은 판타지 책을 썼습니다 – 맥베스는 마녀를 가지고 있었고, 한여름 밤의 꿈은 마법과 마법을 가지고 있었고, 폭풍우는 마법에 걸린 섬에 설정되었으며, 햄릿에는 유령이 있었습니다. 신들, 마녀, 메두사, 모든 종류의 마법의 짐승 – 시간에 더 멀리 가서 몇 가지 그리스어 연극을 읽고 … 판타지 소설이 아니라면 길가메쉬의 서사시가 무엇일까요? 키워드 : 인큐버스, 서큐버스, 로맨스, 순수한, 피, 뱀파이어, 초자연적 인, 지하, 정렬 된 결혼, 사랑, 증오, 고통, 죽음, 늑대 인간, 마녀, 환상, jemma, 회색, 완료, 무료 [더][덜] 배로우에서 블레이드 (높은 화재 책 1) 티모시 J. R. 레인즈: 5세기 노르웨이에서 추방당한 공주가 아버지의 마법의 검을 얻기 위해 나선다. 하이 파이어 시리즈의 폭발적인 시작, 배로우의 블레이드는 역사와 북유럽 신화의 서사시 조화로 구성된 바이킹 판타지입니다. 특정 작가가 판타지 책을 읽었는데 그것을 즐겼다면 같은 저자의 작품을 읽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저자를 발견하려면 다른 저자가 몇 권의 책을 다운로드하여 실험해야합니다. 오북코 책 목록 페이지에서 발췌문을 읽어보십시오. 스토리를 바로 좋아할지는 알 수 없지만, 글이 좋아하는 스타일인지 알 수 있습니다.

공상 과학 소설은 실제 과학을 추가하여 환상을 한 단계 높입니다. 우리는 인간으로서 이야기를 기억합니다. 커리큘럼이 훌륭한 이야기의 모음집으로 제시된다면 고등학교 물리학이나 수학 수업이 더 기억에 남고 흥미진진하지 않을까요? 당신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틀렸을 것입니다. 과학은 이야기, 현실의 설명으로 이야기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최근에 우리는 이 풍부한 이야기에서 벗어나 과학 저널의 건조한 세계로 이사했습니다. 그러나 로버트 사폴스키 나 올리버 색스의 책을 집어 들고 감정적으로 이야기 할 수있는 사람들과 실제 이야기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만드는 사람들이 과학에 대해 읽는 것이 정말 좋아하는지 보십시오. 나는 영장류의 회고록을 읽고 울었다 — 나는 로버트의 개코원숭이와 결합. 나는 웃고 울었고, 자루 박사가 말한 임상 이야기에 분노했다… 어떤 아름다운 작가, 과학자 – 시인. 저는 지금 문어 인식에 관한 책을 읽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흥미로운 과학의 엄청난 금액을 배우고 있어요 …

바네사 넬슨에 의해 은폐 (탈레인스 책 1) : 자유에서 멀리 일. 마지막 과제는 고대의 적들 사이에 끼어 있습니다. 화살은 살아남기 위해 마법에 그녀의 모든 기술과 그녀의 용기의 모든 비트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강한 주인공과 당신의 환상과 신비의 비트를 좋아하는 경우에, 당신은 화살표의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은폐는 전체 Taellaneth 시리즈의 첫 번째 책입니다. 제이슨 킬리 ( Jason Keely) – 인큐버스, 강하고, 강력하고, 아무도 취하지 않을 임무를 수락함으로써 영화롭게 될 것입니다. 간단합니다. 인간 세계에서 삶을 구축하고 지하 의 지식없이 전송될 것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